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누락

작성자 관리자(ip:58.225.168.73)

작성일 2020-02-24 14:16:46

조회 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관리자입니다.

죄송하게 빠졌네요. 그래도 대체해서 하셨다니 다행입니다.

7천원 환불해드렸습니다.

좋은 하루 되세요.


 [ Original Message ]
2월10일에 하부오일,점화플러그4개 결제하고서
추가로 플러싱귀마개를 구매하려하니 배송비가 중복결제되길래 보트프라자에 전화하고
국민은행계좌 (최재철)로 7천원 입금하고 꼭 묶음배송해달라고 했었는데요 귀마개가 안왔네요

전화통화하고 혹시나해서 게시판에 글까지남겼는데
아쉽네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